은행관리

1. 은행관리

  • A.시중 은행의 은행 코드는 기본 세팅이 되어있으며, 추가 등록 및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.
  • B.새로운 은행 추가는 좌측에 은행 코드와 은행명을 입력한 후 저장 합니다.
  • C.기존에 입력되어 있는 은행의 수정은 우측 테이블에서 은행을 더블 클릭 후 좌측에 정보가 불러와 지면 수정 할 내용을 수정 하시고 저장 버튼을 누르면 수정 사항이 저장 됩니다.
  • D.글로벌버전의 개발을 진행 한 경우 국가코드로 국가별 은행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.

카드 관리

1. 카드 관리

  • A.은행 관리 메뉴와 사용법은 동일 합니다.

센터 관리

1. 센터 관리

  • A.지역별 센터를 등록, 수정할 수 있습니다. 임의의 지사 코드(최대 5자리)와 지사 정보를 입력 후,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지사 정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.
  • B.지사 수정 시에는 우측 테이블에서 수정할 지사를 더블클릭 후, 좌측에 불러와진 정보를 수정하고 저장합니다.
  • C.센터 보너스 등 센터장 관련 보너스는 센터장을 등록해야 발생 합니다. 센터관련 보너스가 없는 경우 입력하지 않아도 무관 합니다.
  • D.우측테이블 좌측 상단의 엑셀 버튼을 클릭하여 등록된 센터 정보를 엑셀파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.
  • E.글로벌 버전 개발 시 국가 코드를 통해 국가별 센터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.

회사 계좌 관리

1. 회사 계좌 관리

  • A.회사에서 사용하는 계좌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. 좌측 빈칸에 회사 계좌 정보를 입력한 뒤, 상단에 있는 저장 버튼을 누르면 신규 등록이 가능합니다.
  • B.기존 저장된 계좌 수정 시에는 해당 계좌를 더블클릭하여 좌측 정보란에서 수정 후 저장합니다.
  • C.등록된 계좌는 쇼핑몰에서 무통장으로 결제 시 회원에게 표출됩니다.
  • D.글로벌버전 개발 시 국가 코드 등록으로 국가별 회사 계좌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.

매입처 관리

1. 매입처 관리

  • A.회사에서 판매하는 물품의 매입처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.
  • B.매입처 코드는 임의의 5자리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.
  • C.새로운 매입처 등록 시, 좌측화면에 등록할 정보를 입력한 후 저장 버튼을 클릭 합니다.
  • D.기존 매입처 수정 시에는 우측 테이블의 매입처 목록에서 더블클릭 후 좌측에서 수정한 후 저장합니다.
  • E.기존 매입처 삭제는 우측 테이블의 매입처 목록에서 더블클릭 후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.
  • F.글로벌버전 개발 시 국가별 매입처를 등록하여 사용 할 수 있습니다.

배송처 관리

1. 배송처 관리

  • A.배송사 코드를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B.신규 배송사 입력 시 배송사 정보를 입력하고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등록됩니다.
  • C.기존 배송사 수정 시 우측 테이블에서 더블클릭하여 좌측에 정보를 불러온 후 수정하고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수정됩니다.
  • D.기존 배송사 삭제는 우측 테이블에서 더블클릭하여 정보를 불러온 후 삭제 버튼을 클릭하면 삭제됩니다.
  • E.글로벌버전 개발 시 국가별 배송사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국가관리

1. 국가관리

  • A.글로벌버전 개발했을 경우에만 사용 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.
  • B.글로벌버전에서 사용할 국가의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.
  • C.기본적으로 모든 국가가 등록되어 있습니다. 필요한 경우 수동으로 국가 추가를 할 수 있습니다.
  • D.이미 등록된 국가의 수정은 우측 테이블에서 더블클릭 후 좌측에 불러와진 정보를 수정 후 저장을 클릭 하면 됩니다.

상품군 관리

1. 상품군 관리

  • A.대, 중, 소 분류를 관리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.
  • B.1차 분류(대분류), 2차 분류(중분류), 3차 분류(소분류) 순차적으로 입력해야 합니다.
  • C.입력 방법은 1차 분류의 분류코드 임의의 3자리를 입력하고 분류명을 작성하신 후 저장합니다.
  • D.2차 분류가 속할 1차 분류 코드를 더블클릭 후 분류 코드 및 분류명을 입력하고 저장합니다.
  • E.3차 분류가 속할 2차 분류 코드를 더블클릭 후 분류 코드 및 분류명을 입력하고 저장합니다.
  • F.삭제 시 1, 2, 3차 각각 삭제할 수 있으며 1차 및 2차 분류 삭제 시 하위 분류도 같이 삭제됩니다.
  • G.입력된 분류는 우측 테이블에 표시되며, 엑셀파일로 저장 할 수 있습니다.

상품관리

1. 상품관리

  • A.회사에서 판매되는 상품을 등록하는 메뉴입니다.
  • B.신규등록 시 상품 코드, 상품 명, 상품 규격 등 제품의 판매 정보를 입력합니다.
  • C.소비자가와 회원가를 입력한 후 과세 여부 과세 체크 시 하단 공급과와 VAT는 자동으로 계산되어 표출됩니다.
  • D.기 등록 상품의 수정은 하단 테이블에서 수정할 제품을 더블클릭 하여 상단에 정보를 불러온 후 변경할 내용을 기입하고 금액 수정의 경우 금액 변경 적용일을 변경하는 일자 보다 늦은 날짜를 지정하여 저장 시 지정한 날짜의 자정부터 변경된 가격으로 판매됩니다.
  • E.글로벌버전 개발 시 국가코드에서 국가 지정하여 국가별 상품 표출이 되도록 처리할 수 있습니다.

셋트 상품 관리

1. 셋트 상품 관리

  • A.기존 등록되어 있는 상품을 새로운 세트상품 코드로 등록하고 판매등록 시 하나의 코드 입력으로 여러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.
  • B.새로 생성할 상품코드 및 상품명, 셋트 상품이 속할 분류를 입력하고, 셋트 구성 상품 선택을 합니다.
  • C.셋트 구성 상품 선택은 상품에서 엔터키를 누르면 기존에 등록된 단일 상품의 목록이 표출되고 목록에서 세트로 추가할 상품을 선택 후 수량설정을 하면 됩니다.
  • D.상단에 저장 버튼 클릭 시 새로운 상품코드가 등록이 되며, 상품 관리메뉴에 세트 상품이 추가됩니다. 상품 관리메뉴에서 등록된 세트 상품 더블클릭 후 가격 및 PV 등 설정하시고 저장하면 됩니다.
  • E.이미 등록된 세트 상품의 구성을 변경하려면 우측 테이블에서 변경할 세트상품을 더블클릭 하여 불러온 후 정보 수정 및 저장 버튼 클릭 시 변경됩니다.

COPYRIGHT BY WEBPRO.KR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