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회사소개
  • 기업관리 프로그램
  • 홈페이지 및 쇼핑몰 제작
  • 공제조합 관련
  • 맞춤서비스
  • 고객센터
  • 고객센터

    고객센터

    관리 이용료

    유지 보수비

    월 청구액

    [관리이용료, 유지보수, 하자보수 및 추가개발의 설명]
    관리이용료는 매월 발생하는 서버비를 포함하여 관리에 필요한 입력배치 비용 및 그 밖에 매월 정상적인 서비스가 이루어기 위해 투입되는 모든 제반 비용을 포함한 것입니다. (이 때 외부에서 구입하는 라이센스 등의 비용 발생 시의 비용은 별도입니다.)
    유지보수는 기존 납품된 프로그램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유지하는 것을 말하며, 고객님의 추가 요청 사항은 하자보수와 추가개발로 분류됩니다.
    하자보수는 제공된 프로그램에서 발생한 에러에 대하여 처리하는 것으로 기본적으로 무상으로 적용됩니다.
    추가개발은 견적서에 명시되지 않은 그 회사만의 특별한 요청으로 기능 변경 및 추가에 대하여 발생하는 것으로 작업량에 따라 무상 또는 유상으로 진행됩니다.
    • 유지보수요청
    • 하자보수
    • 제공된 프로그램에
      발생한 에러에 대하여 처리
    • 무상진행
    • 추가개발
    • 견적서에 명시되지 않은
      회사만의 특별한 요청으로
      기능 변경 및 추가에 대하여 발생하는 것
    • 유상 또는 무상진행
    [관리이용료]
    월 매출 기준 월 청구비용 (단위 : 만원) 비고
    1억 미만 500,000 -
    1억 이상 5억 미만 800,000 -
    5억 이상 10억 미만 1,000,000 -
    10억 이상 20억 미만 1,500,000 -
    20억 이상 30억 미만 2,000,000 월 30억 이상 매출 발생 시 별도 협의

    *  상기 금액으로 정책을 정한 배경은, 초기 시작하는 업체들의 월 고정 지급비를 최소화하여 부담을 줄여주고 차후 회사 발전 시 서로 상생할 수 있는 구조를
    생각하여 만든 것입니다. 이 때 서버는 웹프로에서 제공하는 호스팅 서버를 기본으로 사용하며 차후 단독서버 구축 시에도 관리 이용료는 동일하게 적용됩니다.

    • 1. 프로그램 보수
    • 2. 내부 호스팅 서비스 (기본 서비스 진행)
      1. - 누적회원 2만명 OR 누적 매출 수 5만건 이하인 경우 내부 호스팅 사용가능
      2. - 단일 서버 사용시 별도 비용 추가
    • 3. 매일 1회 DB Full 백업서비스 (7일 보관)
    • 4. 매일 1회 개발소스 증분 백업 (변경사항만 백업)
    • 5. 보안 서비스
      1. - 프로그램 접속 OTP / IP 인증 서비스
      2. - UTM 보안 장비 및 WAF 보안 장비 적용
      3. - SSL 인증서 기본 적용 (1개의 도메인기준)
    • 6. 기타 서버운영에 필요한 기본적인 관리 서비스
    • 7. 로그 파일 및 정크 파일 정정 및 삭제 관리 서비스
    • 8. 단독 서버 운영에 대한 기본 컴퍼넌트 기간 완료 관리
    • 9. 트래픽 초과에 대한 분산 기술적용으로 운영의 안정성 확보 검토
    • 10. 납품된 프로그램에서 에러 발생시 즉각대응 시스템 구축
    • 11. 사용자 프로그램 미숙지로 인한 고충 접수 시 담당자와 상담 후 즉각적인 사용교육을 통한 문제점을 해결
    [유지보수비]
    1. 월 관리는 기존에 개발된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작동하게 하는 하자 보수와 데이터를 안전하게 관리하는 데이터 백업과 보안 서비스를 포함합니다.
    2. 유지보수(추가개발)는 기본에 개발된 것에 수정 및 변경 작업을 통하여 원하는 데이터 값 및 원하는 모습을 표현하기 위하여 추가인력을 투입하여 작업하는 것을 말합니다.
    3. 매달 선택한 유지 보수제로 매월 25일에 자동이체 선불로 청구됩니다.
    4. 유지보수 타입 미 선택 시 유지보수는 개별비용으로 청구됩니다. (VAT 별도)
    유지보스 서비스 비용 수당관련
    단순 수정작업
    디자인관련 이미지 및 문구변경 이벤트팝업 기타
    1개월 12개월
    (선납)
    베이직 월 50만원 500만원 1회 2회 2회 * 수당관련 단순 수정작업의 경우 마케팅 플랜과 관련하여 지급률 및 기준금액 변경과 같은 기본적인 사항의 변경을 말합니다.
    * 디자인 원본소스는 저작권 관계로 제공되지 않습니다.
    라이트 월 100만원 1,000만원 3회 10회 5회
    레귤러 월 200만원 2,000만원 5회 20회 15회
    플러스 월 300만원 3,000만원 10회 50회 30회
    프리미엄 월 500만원 5,000만원 20회 70회 50회

    [추가개발 요청 시 적용 규정]
    추가 유지보수 요청 시 요청사항의 작업량을 고려하여 작업량이 월 납부된 관리이용료 내에 있으면 무상으로 지원되며, 작업량이 월 관리이용료를 초과할 시 초과된 금액만큼 소프트웨어 노임 단가가 전년도 기준으로 적용되어 청구됩니다.
    추가작업비 산정기준 발생액
    프로그램및 디자인 변경 - 0.5일 기준(1회) 15만원
    수당 지급률 변경 - 0.5일 기준(1회)
    수당 지급방식 추가 - 2일(1건당) 60만원
    수당 추가개발 - 3일 (1건당) (난이도 "하" 일 경우) 90만원

    * 수당추가개발은 개발난이도에 따라 상,중,하,최상 으로 나누어 별도 산정 됩니다.

    * 그외 추가개발사항은 개발 일정에 따라 비용이 산정 됩니다.

    1. 유지보수서비스의 신청은 6개월의 약정기간을 가지며, 중도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합니다.
    단, 상위 타입으로의 서비스 변경의 경우 약정기간의 변경 없이 변경 가능합니다.
    2. 중도 해지 시 잔여 약정 기간 동안 유지보수 비용의 20% 가 위약금으로 청구됩니다. 예시) 라이트 타입 3개월 사용 후 해지시 [3개월*100만원*20% = 60만원] 발생 및 청구

    온라인 고객상담

    무통장계좌번호

    기업은행
    02-6408-8806

    예금주 : (주)웹프로글로벌네트웍스

    월~금 : 오전 9 : 30 ~ 오후 6 : 30
    (점심시간 12 : 00 ~ 13 : 00)
    토, 일, 공휴일 휴무

    TOP